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발렌타인 시즌 업데이트

게임 스포츠|2020. 2. 14. 11:58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퍼니파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달콤한 유혹】 수호자 엘레인, 드루이드 젠나, 드루이드 자네리 등 발렌타인 기념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다. 드루이드 젠나와 자네리의 코스튬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발렌타인 테마의 주점 인테리어도 함께 선 보인다.

신규 진보스전 ‘멜리오다스&엘리자베스’도 선 보인다. 기존 진보스전과는 다르게 두 명의 보스가 등장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하드, 익스트림, 헬 등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넷마블은 발렌타인 시즌을 기념해 글로벌 드랍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솔가레스 요새, 섬멸전, 수련굴 등 콘텐츠를 통해 초콜릿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초콜릿 상자를 통해 SSR 진화의 목걸이, 모루 등 성장을 위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지난 6월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분류 전체보기] - 위성에서 찍은 지역별 사진.JPG

[분류 전체보기] - SK브로드밴드, 온라인 트롯 경연대회 ‘VIVA트롯’ 연다

[분류 전체보기] - 수학이라는 언어로 비트코인을 이해해보자

[분류 전체보기] - 고유정 "몸뚱아리 내줬더라면" 최후진술… 우발적 살인 주장

[분류 전체보기] - 검찰, 이재용 ‘프로포폴 투약 의혹’ 수사 착수…삼성 “사실 아냐”

[분류 전체보기] - "접으면 손바닥에 쏙… ‘갤럭시Z 플립’ 폴더블폰 대중화 시대 연다"

[분류 전체보기] - 장문복 전 여친 “첫 만남부터 성추행” VS 장문복 “할많하않”

[분류 전체보기] - '기생충' 짜파구리 조리법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