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이유비, 공격성 드러내는 犬에 '두려움 가득'

인방갤|2020. 2. 4. 00:13

 '개는 훌륭하다' 이유비가 공격성을 드러내는 반려견 때문에 두려움에 떨었다. 

 

3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이경규, 이유비가 강형욱에게 코카스패니얼에 대한 수업을 받았다.  

이날 희망, 럭키의 집에 출동한 이유비. 강형욱은 이유비에게 희망이가 있는 켄넬 앞에 앉은 다음에 간식을 주라고 했다. 강형욱은 조심하라고 당부하며 켄넬 옆에 있는 구멍으로 간식을 넣어보라고 했다. 희망이가 공격성을 드러내자 강형욱은 이유비 대신 보호자에게 간식을 주라고 했다. 희망이는 180도 달라진 얼굴로 보호자가 주는 간식을 먹었다. 

강형욱은 보호자에게 방에 가보라고 했고, 혼자 남은 이유비는 희망이에 대해 "경계심이 더 높아졌다. 저런 강아지 저는 처음 봤다"라며 두려움에 떨었다. 

결국 철수한 이유비는 "보호자가 있을 땐 '조심해' 느낌으로 으르렁거렸는데, 보호자가 없으니 '죽일 거야'란 느낌으로 절 봤다"라고 밝혔다.


[분류 전체보기] - 구리 초밥 달인 '기꾸초밥' 위치는?[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분류 전체보기] - 공식적으로 구걸이 가능한 웹사이트 <커뮤니티 > 등장

[분류 전체보기] - 재미있는 글/영상을 올려 주시면 현금출금 포인트드립니다. (유튜브등록방법안내)

[분류 전체보기] - 코로나바이러스, 어떤 마스크 효과있나

[분류 전체보기] - '사랑의 불시착' 이별 앞둔 현빈♥손예진, 애틋한 백허그 '1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