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핫 플레이스 - 편집숍 ‘롸킥스(Lakickz)’

정보|2020. 2. 7. 17:57

상수역 4번 출구에서 빠져나와 첫 번째로 마주치는 골목에 자리한‘롸킥스(Lakickz)’는 외관부터 흡사 나이키 박물관 같은 분위기를 풍기며 행인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내로 들어서면 첫눈에 보이는 300여족의 나이키 신발들이 탄성을 자아낸다. 스니커즈 마니아들에게 유명한‘롸킥스’는 한정수량으로 발매된 아이템만을 취급하고 있다. LA에 기반을 두고 있는 대표가 미국 현지에서 직접 바잉하여 숍을 통해 재판매하는 시스템이다.

류성철 매니저는“같은 아이템이라도 강남 등지의 숍으로 들어가면 기존 발매 가격에 많게는 2~3배 이상 차이가 난다. 우리는 발매가격에서 30%정도의 마진을 유지하며 스니커즈 마니아들이 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나이키 한정판 신발만 1500여족 이상을 보유 중인 이곳은 진열할 공간이 적어 고민할 정도다.

자체 제작 브랜드인‘더 호미스(The Homies)’의 반응도 성공적이다. 최근‘애슬래저’의 유행에 힘입어 조거팬츠의 열풍도 뜨겁다.

류 매니저는 “4년 전부터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조거팬츠를 만들어왔다. 당시 시장 상황이 매우 좋지 않아 고배를 마셨지만 작년 가을부터 올해 매출이 급증했다. 최근 유행을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분류 전체보기] - [특징주] '회장 주가조작 무죄' 네이처셀 장중 '상한가'

[분류 전체보기] - 종편 새역사 쓴 ‘미스터트롯’… 꿈의 시청률 30% 넘나

[분류 전체보기] - 박솔미가 당했다는 '물피도주'...무슨 뜻이지?

[분류 전체보기] - 중국 텐센트, 한때 '신종코로나 사망 2만4천명' 노출…단순실수?

[분류 전체보기] - 인터넷방송 개인방송 시청자 넣어 드립니다. 가짜시청자 말고 찐시청자 채팅도다해드림

[분류 전체보기] - 참여연대 “추미애 ‘공소장 비공개’ 사유 궁색…국회에 제출해야”

[분류 전체보기] -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부산 서면 꽃수레전골 요리주점 위치는?

[분류 전체보기] - 카톡으로 주식 거래…금융위, 카카오 증권업 진출 승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