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 네이버TV, 카카오TV 개인방송 운영하시는 열심히 하시는 채널관리자님들 후원해드립니다.

정보|2019. 4. 10. 23:32

무료홈페이지 제공 및 구독자 숫자 증가 시청시간 

 

방송용 장비지원등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단 꾸준히 하고 계셨던 부분과 앞으로 지속가능성등을 보고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오셔서 다양한 후원을 체험해보세요. 

 

제로텐세상에 오시면 여러분들의 꿈이 펼쳐집니다.

 

http://0and10.com/

댓글()

학습용 ) 최고급 각종해킹툴 프로그램 공유

IT 컴퓨터|2019. 4. 10. 23:26

해킹보안전문가로 오랜기간 활동해오며 

 

무료봉사 디지털 장의사로 활동하고 있는 제로텐온라인 운영자 입니다. 

 

국내에서 절대 구할수 없는 각종 툴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모든 해킹학원 수업책자 자료 및 국외번역서 국내해킹서적 총 400권 보여하고 있습니다.

 

대형도서관 전부다니면서 해킹관련된책은 모두 수집하였으며

 

관련 프로그램은 국내 최다 보유중입니다.

 

모의해킹 테스트용 각종 불법사이트 솔루션 보유중입니다.

 

사이트 이용횟수 100회 커뮤니티 이용횟수 100회 이상 되시는분들께 

 

공유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절대적으로 학습용으로만의 공유를 허용합니다 * 

 

http://0and10.com/

댓글()

'곰팡이 제거' 초강력만능소독젤, 과탄산소다·베이킹소다·소금 '끝'

정보|2019. 4. 9. 19:12

곰팡이 제거에 유용한 초강력만능소독젤이 화제다.

 

과거 방송된 TV조선 교양 '살림9단의 만물상'에는 강혜정 전문가가 곰팡이 제거 꿀팁 레시피를 공개했다.

 

강혜정 전문가가 공개한 초강력만능소독젤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계량컵, 소주컵 기준)

 

1. 뜨거운 물 2컵에 과탄산소다 1컵을 넣어준다.

 

2. 베이킹소다 5컵을 조금씩 풀어주면서 젓는다.

 

3. 소금 2컵을 넣으면 완성.

 

만약 소독젤을 쓰다 남았을 경우에는 지퍼백이나 비닐봉지에 넣어 실온에 보관하면 된다.

댓글()

모차르트에 관련된 11가지 사실

정보|2019. 4. 9. 02:28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Wolfgang Amadeus Mozart)

 

모차르트는 오스트리아 지역의 음악가로, 바흐,베토벤과 더불어 역사적으로 가장 뛰어난 음악적 업적을 이룩한 작곡가로 인정받고 있으며, 음악의 신동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전세계의 문명사회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아무리 클래식 음악에 관심이 없어도 모차르트와 베토벤의 이름은 알고 있으며, 설령 이름을 모른다 하더라도 그들의 음악은 들어봤을 것이다. 특히 모차르트는 어린 시절부터 주목할 만한 음악을 남겼기 때문에 음악 역사상 가장 재능이 뛰어났던 불세출의 천재로 인정받고 있다.



모차르트는 키가 163cm였다 그보다 더 작았을 수도 있다.

 

모차르트는 5살에 작곡을 시작해 8살에 첫 교향곡을 완성하였다.



모차르트의 아버지는 아침마다 곡을 끝에서 두 번째 마디까지만 연주한 후 아들을 잠에서 깨웠다. 모차르트는 침대에서 일어나 마지막 마디를 연주했다.

 

 

모차르트의 누이 마리아 안나는 어쩌면 모차르트보다 더 재능있는 연주자였지만 전문 음악가가 되고 싶어하지는 않았다.



 모차르트의 귀’라는 표현은 난청을 의미한다. 연구자들은 모차르트와 그의 아들 프란츠가 선천적인 난청이었다고 생각한다

 

 

모차르트의 모든 초상화에 왼쪽 귀는 가발로 가려져있거나 숨겨져 있다.

 

 

모차르트는 “배설물”을 소재로 한 유머를 즐겼다. 이는 그가 쓴 편지를 통해 확인된다.

 

 

 연인이었던 알로이지아에게 차인 후, 모차르트는 그녀의 여동생 콘스탄즈와 결혼해버렸다.

 

 

당대의 위대한 피아니스트 중의 한 명임에도 불구하고, 모차르트는 대부분의 삶을 구직생활을 하는 데 보냈다.

 

 

모차르트의 라이벌은 이탈리아 작곡가 안토니오 살리에리였다. 몇 년 후, 살리에리는 그가 모차르트를 독살했다고 주장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친 사람이 하는 허무맹랑한 소리라고 믿었다

 

 

그는 비석조차 없는 공동묘지에 묻혀 어떤 사람도 어디에 모차르트가 묻혔는지 알지 못한다.

 

                                   -END-

댓글()

모링가, 향수-환-샴푸-가루 등으로 활용 가능…‘열매-잎의 효능 및 부작용은?’

정보|2019. 4. 7. 07:44

모링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모링가는 아프리카와 인도 등에서 자라는 콩과식물이다. 

모링가속에 해당하는 식물로 가장 널리 재배되는 종은 인도 북부 히말라야산맥에서 자생하는 모링가 올레이페라(Moringa Oleifera)다. 

케냐나 마다가스카르 등 아프리카 지역에서 자생하는 모링가도 있으나 일반적으로 모링가라 하면 모링가 올레이페라를 일컫는다. 

나무의 잎과 열매, 뿌리 씨앗 등 식물의 대부분을 먹거나 약으로 쓰는데,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지구상에서 가장 영양이 높은 식물’, ‘기적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고 불리기도 한다.

또 인도 전통의학인 아유르베다에서는 300가지 이상의 질병을 치유하고 예방하는 데 쓰인다.

미국 국립보건원의 발표에 의하면 모링가는 46가지의 항염증, 항산화 물질과 함께 92가지의 영양물질이 들어있다고 한다.

특히 인체에서 스스로 생성하지 못해 반드시 음식을 통해서 섭취해야 하는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다.

모링가 잎은 오렌지의 7배에 달하는 비타민C, 당근보다 4배 많은 비타민A, 우유의 4배에 달하는 칼슘 및 바나나보다 3배 많은 칼륨을 지닌다. 

모링가는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도 함유하고 있다. 

항산화 물질은 몸 안의 활성산소를 해가 없는 물질로 바꿔주는 성분이다. 

 

활성산소는 체내 물질대사 과정에서 생성되는 화합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 역할을 하지만, 노화를 촉진하고 암이나 동맥경화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항산화 물질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므로 섭취하면 건강 유지와 질병 예방, 노화 방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런 뛰어난 영양 성분을 감안하면 모링가 섭취가 당뇨병, 항염증 질환 및 암 등의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냉한 곳에 보관한다. 장기 보관할 필요가 있으면 지퍼백에 담아 냉장보관을 한다.

모링가의 잎과 과일, 꽃 등을 음식으로 먹을 수 있다. 잎은 샐러드로 만들어 먹거나 물과 함께 갈아서 음료로 섭취한다.

차로 마실 때는 물을 한 번 끓인 다음 뚜껑을 열어서 한 김 빼낸 후 말린 모링가 있을 넣고 우려야 본연의 다양한 맛과 향을 음미할 수 있다. 

당뇨 식이요법에는 모링가 요거트를 추천한다. 

당분 없는 요거트에 제철 과일과 견과류를 넣고 모링가 잎 가루를 2티스푼, 모링가 씨앗 5알을 넣어준 다음 믹서에 갈아 마시면 된다. 

다른 허브처럼 요리에 넣어 먹을 수 있으며 시금치처럼 살짝 데친 후 양념해 단독으로 먹기도 한다.

모링가 씨앗은 주로 오일로 만들어 사용한다. 

요리에 넣어 먹거나 피부에 바를 수 있으며 다른 에센셜 오일처럼 아로마테라피(향기치료)에도 사용한다.

샤워젤 등 미용제품에 향을 첨가하는 용도로 쓰기도 한다.  

모링가를 많이 먹을 경우 체질에 따라 설사약을 먹었을 때와 비슷하게 복통, 설사, 위통, 복부팽만 등의 현상이 나타난다.


성인의 경우 하루 1g 이내로 복용하고 점차 늘려가는 것이 좋다. 

모링가를 음식으로 이용할 때는 독성이 있는 뿌리와 뿌리 추출물은 제외하고, 임신을 계획 중이거나 임신·수유 중인 여성은 자궁 수축의 우려가 있으므로 모링가의 뿌리나 꽃, 나무껍질을 먹지 않아야 한다.  

댓글()

대구·경북 산불 잇따라…달성군 산불은 진화 중

정치 사회 종교|2019. 4. 7. 04:01

강원도 등 전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가 속출한 가운데 대구·경북에서도 6일 산불이 잇따라 발생했다. 

대구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28분에는 달성군 가창면 상원리 야산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는 불이 났다. 

불인 나자 소방과 달성군청은 차량 40대와 인원 1000명을 현장에 투입해 진화에 나섰다.

다만 야간이라 헬기를 동원하기 어려워 진화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

산림청과 소방당국은 날이 밝는 대로 소방헬기를 투입해 진화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오전 9시 59분께 대구시 수성구 이천동 야산에서도 불이 났다.

산림 당국은 헬기 1대와 인력 58명, 차량 21대를 투입해 진화에 나서 1시간여 만인 오전 10시 37분께 불길을 잡았다. 

이 불로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임야 150㎡가 불에 탔다. 

건조경보가 내려진 영천에서는 하루만에 3건의 산불이 연달아 발생했다.

이날 오후 1시 28분께 영천시 자양면 야산에서 불이 났고, 20여분 뒤인 1시 45분께는 신녕면 야산에서 산불 신고가 접수됐다. 

산불이 발생하자 영천시와 소방은 공무원 등 인력 400명과 소방헬기 11대 등을 투입해 진화에 나섰다. 

또 인근 주민들에게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라는 긴급재난문자를 보냈다.

현장에 출동한 산림 당국은 임야 0.5㏊ 피해를 낸 신녕면 불을 오후 3시 50분께 완전히 진화했고, 자양면 화재는 오후 5시 22분께 큰불을 잡았다. 

앞서 낮 12시 9분께에는 영천시 화산면 야산에서도 화재가 발생해 임야 0.1㏊를 태우고 1시간여 만에 꺼졌다. 

소방당국과 경찰 등은 한식을 앞둔 성묘객의 부주의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댓글()

나만의 행운 로또 번호 생성기 (2등배출전력이 있음)

자유주제|2019. 4. 6. 18:54

모두모두 행운을 받아서 부자 되세요 ^^

​아래 돈다발 사진을 클릭하시면 로또번호 자동생성기가 나옵니다.

 

여러분들은 이제 로또1 등이 되기위한 험난한 여정을 마치셨습니다. 

 

v v v v v v 아래 사진 클릭 v v v v v v

 



 

댓글()

유튜브 , 네이버TV, 카카오TV 개인방송 시작하시는분들께 힘이되어 드리는 커뮤니티 제로텐TV 오셔서 후원받으면서 방송시작하세요.

정보|2019. 4. 6. 18:52

국내최대 인터넷방송 메니아 모임 제로텐온라인 운영자 입니다.

현재 개인의 힘으로 방송을 성장시킨다는것은 초장기 개인방송에서나 가능했던일이지 지금은 거의 불가능한것이 현실이 되어버렸습니다.

개인미디어 방송을 시작하시는분들께 힘이되고자 다양한 모임과 후원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평생무료홈페이지게시판 지급으로 조회수와 시청시간구독등의 후원을 받으실수도 있으시면서 추가적으로 수익창출승인 조건에 충족되지 않은 채널에 대해서도

광고수익을 배당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오셔서 자세한 사항들을 보시기 바랍니다.

제로텐의 세상으로 오시면 여러분의 인생이 달라질것입니다.

 

http://0and10.com/ 

 

제로텐온라인

국내최대 인터넷방송 메니아들의 자유공간

0and10.com

 

배당관련 이용안내는 사이트로 오셔서 메뉴중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세요. 

댓글()